2025/05/06 2

주의 깊게 귀 기울이고 말하는 바를 의식하자 Listen carefully, Speak knowingly.

Passaparola06 May 2025Ascoltare attentamente, parlare consapevolmenteListen carefully, Speak knowingly. 주의 깊게 귀 기울이고 말하는 바를 의식하자. (생각하면서 말하자.)우리 내면 깊은 곳에서 말씀하시는 하느님의 음성을 잘 들을 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하느님은 우리 양심의 음성을 통해서도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하느님께서는 매 순간 당신이 우리에게 무엇을 원하시는지 말씀해 주십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하느님께서 원하시는 것을 행하기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할 만반의 태세를 갖추는 것입니다. "Let us learn to listen to the voice of God deep within us, which ..

하사시3권 528~p543 [220. 막달가드에서 이교도의 우상을 잿더미로 만드시다. 221. 야브느엘로 가시며 사도들을 가르치시다]

하느님이시요 사람이신 그리스도의 시 제3권 공생활 둘째 해 1 p528~p543 220. 막달가드에서 이교도의 우상을 잿더미로 만드시다1945. 7. 16.아스클론과 그 야채 재배지들은 이미 하나의 추억일 뿐이다. 아름다운 아침나절의 시원한 시간에 예수와 그분의 제자들은 바다 쪽을 등지고 녹음이 우거진 야산을 향하여 걸어가고 있다. 기름진 평야에 솟아 오른 그 야산들은 나지막하지만 아름답다. 푹 쉰데다 잘 먹어서 만족스러워하는 사도들은 모두 유쾌한 기분으로 아나니아와 그의 노예들, 아스클론, 그리고 자기들이 디나에게 돈을 가져다주려고 시내에 다시 들어갔을 때 있었던 소란에 대하여 말한다.토마스가 말한다.“내가 필리스티아 인들로 인하여 곤경에 빠지는 게 내 운명이었던 모양이야. 결국 미움과 사랑은 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