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3 2

관계를 다시 건설하자. Rebuild relationships

Passaparola13 May 2025Ricostruire i rapportRebuild relationships 관계를 다시 건설하자.우리는 하루 종일 만나는 이웃과 갖게 되는 다양한 만남을 사랑으로 변화시켜야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잠자리에 들 때까지 다른 사람과 맺는 관계는 사랑의 관계가 되어야 합니다. 이는 하루 종일 해야 하는 노력이지만, 그렇게 할 때 우리는 하느님의 사랑 안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에 매우 가치 있는 노력입니다. "We must transform with charity the various contacts we have with our neighbors throughout the day. From morning rising till nighttime retirin..

하사시4권 [229. 출혈증에 걸린 여자와 야이로의 딸. 230. 카파르나움에서의 예수와 마르타]

하느님이시요 사람이신 그리스도의 시제4권 공생활 둘째 해(하)1 p10~p22229. 출혈증에 걸린 여자와 야이로의 딸1944. 3. 11.내가 기도하면서 피로에 지치고 근심에 싸여 있어 최악의 컨디션에 있을 때 환상이 나타난다. 그러나 육체적, 정신적 피로와 근심걱정은 내 예수께서 나타나시자마자 사라져버렸다. 그래서 나는 글을 쓴다.예수께서는 호숫가를 따라 나 있는, 해가 쨍쨍 내리쬐고 먼지가 많이 나는 길을 걷고 계신다. 그분께서는 많은 군중에 둘러싸여 마을을 향하여 가신다. 군중은 그분을 기다리고 있었음이 틀림없다. 그분께서 지나가실 수 있도록 제자들이 팔을 휘두르고 어깨로 밀고 군중에게 소리를 질러도 그들은 자꾸 예수의 주위로 밀려든다.그러나 예수께서는 이런 북새통 가운데서도 태연하시다. 그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