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3 2

하사시 3권 p519~p528 [219. 아스클론에서의 가르침]

하느님이시요 사람이신 그리스도의 시 제3권 공생활 둘째 해 1 p519~p528 219. 아스클론에서의 가르침1945. 7. 15. 예수께서 명하신 대로 사도들의 작은 무리는 순차적으로 시의 성문 근처에 도착한다. 선생님께서는 아직 거기 계시지 않는다. 그러나 그분께서는 지체 없이 성곽을 따라 나 있는 골목길로 오신다. “선생님께서는 틀림없이 성공하셨을 거야.”마태오가 말한다. “그분께서 어떻게 미소 짓고 계시는지 다들 보게.”그들이 서로 만나 다 함께 성문을 나와 다시 변두리의 야채밭이 양 옆에 있는 간선도로를 따라간다.예수께서 사도들에게 물으신다.“그래, 너희는 어땠느냐? 너희는 어떻게 했느냐?” “아주 나빴습니다.”가리옷 사람과 바르톨로메오가 함께 말한다. “왜? 무슨 일이 있었느냐?” “하마터..

작은 표현이 큰 영향을 미친다. Small actions, huge impact.

Passaparola 03 May 2025 Piccoli gesti, grandi effetti Small actions, huge impact. 작은 표현이 큰 영향을 미친다. 예수님께서 우리 안에 그리고 우리 가운데 태어나시고 또다시 태어나시도록 하려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구체적인 방식으로 사랑해야 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그럴듯한 말이나 기분으로만 사랑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사랑은 언제나 행동으로 옮겨져야 합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에서 우러난 크고 작은 행동을 통해 드러나야 합니다. "What can we do so that Jesus may be born or re-born in us and amongst us? We should love in concr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