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1 2

하느님을 신뢰하자 Trust in God

Passaparola 01 April 2025 Fidarsi di Dio Trust in God 하느님을 신뢰하자 우리가 믿음에 대한 의혹에 휩싸이거나 믿음을 받아들이기가 망설여진다면, 이는 우리가 아직도 하느님을 온전히 신뢰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우리의 믿음이 약하고 무력하다는 것을 말하며 여전히 자신의 힘과 인간적인 논리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하느님을 전적으로 신뢰하는 사람들은 하느님께서 행동하시도록 자신을 내어드립니다…….하느님께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If you are assailed by doubts or hesitations about your faith, it means you do not yet fully trust God. It means t..

하사시 3권 p273~p282[185. 폭풍이 가라앉다 186. 게라사인들의 지방에서의 마귀 들린 사람들]

하느님이시요 사람이신 그리스도의 시 제3권 공생활 둘째 해 1  p273~p282185. 폭풍이 가라앉다 1944. 1. 30. …모든 사람이 잠든 지금 저는 제 기쁨을 신부님께 말씀드립니다. 저는 오늘의 복음을 ‘보았습니다.’ 제가 오늘 아침 그 복음을 읽으며 ‘이것은 내가 결코 보지 못할 복음서의 에피소드로구나. 왜냐하면 이것은 환상에는 그리 적합하지 않으니까’ 하고 생각했다는 것에 유의하십시오. 그런데 반대로 제가 그것에 대하여 생각하지 않고 있을 때에 그것이 와서 저를 기쁨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이것이 제가 본 것입니다.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배 한 척이 있다. 그것은 위에서 대여섯 사람이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어선이다. 그 배는 아름다운 감청색의 겐네사렛 호수의 물을 가르며 나아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