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뜻이 영혼을 다스릴때

41. 땅에서도 하느님 뜻 안에서 살게 될 영혼들의 영광

Skyblue fiat 2017. 2. 26. 20:39

    41

1916년 8월 12일

땅에서도 하느님 뜻 안에서 살게 될 영혼들의 영광

 

 

1. 하느님의 지극히 거룩하신 뜻 안에 녹아들고 있노라니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2. “딸아, 나는 내 뜻 안에서 사는 사람에 의해서만 창조 사업과 구원 사업 및 성화 사업이 갚음을 받는 듯 느낀다. 그리고 그는 피조물이 마땅히 찬미해야 할 방식으로 나를 찬미한다.

 

3. 이런 이유로, 그런 이들은 내 어좌의 보석들이 될 것이고, 하늘의 복된 이들이 제각기 누리는 만족과 영광을 전부 그들 자신 안에 지니게 될 것이다. 그리고 여왕들처럼 내 어좌를 에워쌀 것이고, 모든 복된 이들은 그들을 에워쌀 것이다.

 

4. 복된 이들이 천상 예루살렘에서 빛나는 수많은 태양들과 같다면, 내 뜻 안에서 산 영혼은 바로 나 자신인 태양 안에서 빛날 것이다. 이들은 내 태양으로 둘러싸인 것 같아서 내 안에서 복된 이들을 보게 될 것이다.

 

5. 그것은 그들이 땅에서 나와 하나 되어 나의 뜻으로 살고 그들 자신의 뜻에는 생명이 없었으므로, 하늘에서 그 밖의 모든 이들과는 다른 위치를 차지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기 때문이다. 땅에서 온전히 나로 변모되어 내 기쁨의 바다에 잠긴 채 살았던 그들의 삶을 하늘에서도 계속 살아가는 것이다.”

 

 

 

 

 

 

그런 이들은 내 어좌의 보석들이 될 것이고,

하늘의 복된 이들이 제각기 누리는 만족과 영광을 전부 그들 자신 안에 지니게 될 것이다.

그리고 여왕들처럼 내 어좌를 에워쌀 것이고, 모든 복된 이들은 그들을 에워쌀 것이다.

 

 

 

 

 

 

(천상의책11권-129, http://blog.daum.net/skybluegirin/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