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9 2

원죄 없이 잉태되신 동정 마리아 대축일 9일 기도 (11월 30일~12월 8일)

원죄 없이 잉태되신 동정 마리아 대축일 (12월 9일)9일 기도 (11월 30일~12월 8일) 원죄 없이 잉태되신 동정 마리아께 드리는 기도 오 하느님, 하느님께서는 복된 동정녀 마리아의 원죄 없는 잉태를 통하여 성자의 합당한 거처를 마련하시고, 성자의 죽음을 미리 내다보시어, 마리아를 어떤 흠에도 물들지 않게 보호하셨으니, 마리아의 전구를 들으시어, 저희도 정화되어 하느님께 나아가게 하소서.성부와 성령과 함께 한 천주로서 세세에 영원히 살아계시며 다스리시는 성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비나이다. 아멘. ※ 가장 먼저 위의 기도를 바친 다음, 이어서 각 날짜마다 해당되는 아래 기도를 바친다.  제1일 오 지극히 거룩하신 동정녀시여, 주님을 기쁘게 하는 주님의 어머니시요, 몸과 마음이 티없이 깨끗..

하사시 2권 p73~p86 [55. 토마스가 제자가 되다 ~56. 알패오의 유다, 토마스, 그리고 시몬이 요르단 강가에서 제자들로 받아들여지다]

하느님이시요 사람이신 그리스도의 시2권 공생활 첫해  p73~p86  ※ 통독한 뒤 마음에 세길 구절 1~2개를 나눕니다  55. 토마스가 제자가 되다1944. 10. 27.오늘 아침 여러 시간 동안 계속된 아주 무거운 무기력 상태에서 내가 회복되어 날이 새기를 기다리며 기도하는 동안에 나는 재개된 환상을 보았다. 나는 우리가 여전히 같은 장소에 있기 때문에 재개라고 말한다. 연기로 온통 그을려 있는 낮고 넓은 부엌에 길고 좁은 투박한 식탁이 놓여 있고, 그 식탁 위에 놓인 작은 기름등잔 하나가 희미한 빛을 내고 있다. 그 식탁에는 예수님과 그분의 여섯 명의 제자들과 집주인 도합 여덟 명이 한쪽에 네 명씩 앉아 있다. 예수께서는 여전히 이 집의 유일한 의자인 다리가 세 개 달린 촌스러운 스툴에 앉아 토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