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주님

'파티마의 기적'에 대한 성모님의 말씀

Skyblue fiat 2015. 2. 12. 15:44

 

 

파티마의 기적

 

1. 신앙심 깊은 세 명의 어린이들

 

 성모님

 

  내가 파티마의 어린이들을 통해 예언했듯이 전쟁의 불꽃이 무섭게 타올랐다. 이 어린이들이 나를 보았을 때, 나는 항상 슬퍼 보였다. 이 모습은 그들의 영혼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내가 그들에게 지옥의 환시를 보여주었을 때, 그들은 나의 마음속 슬픔으로 동화되었다. 그들의 남은여생 동안, 그들은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기도와 고행하였다. 이것이 진정한 파티마의 메시지이다 – 희생하여라. 그리고 영혼의 구원을 위해 묵주기도를 바쳐라.

 

  또한 나는 세계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에 대해 말하였다 – 1차 세계대전의 종료 그리고 사람들이 내 메시지에 귀 기울이지 않는다면 2차 세계대전의 불가피한 시작. 모든 사건들이 내가 말 한대로 일어났다.

 

지금은 다른 더 큰 파멸의 단계가 시작되었다. 나는 파티마의 기적과 그토록 신앙심 깊었던 그 아이들에 대해 말해야 한다. 나는 이 아이들을 나의 목격자로 너희들 앞에 세울 것이다.

 

 

2. 세기를 준비하며

 

 성모님

 

  수 세기동안 사탄은 이때를 준비해왔다. 악의 세력들이 서로서로 한데 얽혀 강해짐에 따라 그의 계획이 완성과 정점에 다다랐다.

 

  따라서 나는 수 세기동안 파티마를 준비해왔다. 나의 교회는 나를 충실히 전할 것이다. 복자 비오 4세는 나의 원죄 없이 잉태함을 선포하였다. 나는 Catherine LaBoure 와 Bernadette 에게도 나타났다. 내가 계속해서 나타남에 따라 더 많은 기대가 커졌다. 하지만 나는 슬픔 속에서 기다렸다. 세계대전이 시작되고 많은 사람들이 죽었다. 나는 포르투갈 천사의 방문과 성체성사를 통해 이 어린이들을 준비시켰다.

 

  그리고 때가왔다. 1917년 5월 13일. 모든 계획이 시작할 때였다. 하늘의 거대한 천막이 갈라지고 나의 티없는 마음이 드러날 때었다.

 

 이를 위해 나는 세 명의 어린이를 선택하였다. 그들은 준비가 되었으며 신앙심도 깊었다. 천사의 방문과 가르침이 그 어린이들을 변화시켰다. 그들의 마음은 이미 하늘의 음성을 듣기 시작하였다. 지금 그들은 하늘의 여왕(성모님)을 보고 듣게 되었다.

 

 

3. 루치아의 빛나는 별

 

 성모님

 

  모든 것이 준비되었다. 왜냐하면 세 명의 아이들은 그들의 독실한 가족과 그들 개인의 깊은 신심과, 그들 문화의 소박함, 그리고 천사의 방문과 그들 개인의 응답으로 준비가 되었기 때문이다. 오, 얼마나 잘 그들이 (부르심에) 응답하고 매일의 기도와 보속으로 서로를 격려하는지. 만약 한 사람이 흔들리면 다른 나머지 아이들이 그를 다시 일으켜 세운다. 이러한 것이 내가 이 세 아이들에 대한 계획이었다. 루치아는 나의 전달자가 될 것이다. 하지만 프란치스코와 히야친타는 루치아가 더 이상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을 때까지 그녀를 도울 것이다.

 

  루치아는 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외로운 별과 같다. 그녀의 별은 그녀가 기록한 말들과 글들을 모든 곳에서 여전히 밝게 빛나게 한다. 그녀의 증언은 살아있으며 사람들이 회개하도록 부른다. 그녀는 교회, 교황, 주교, 사제, 수도자들과 평신도에게 말하고 있다. 그녀의 말은 전쟁과 혼돈의 세월 속에서도 무시할 수 없는 큰 소리로 자랄 것이다.

 

 

4. 첫 번째 발현

 

 성모님

 

  1917년 5월 13일 파티마가 세계에 알려질 때가 왔다. 오랜 시간이 걸린 준비가 완성되었다 – 기적의 메달 발현, 나의 원죄 없이 잉태함에 대한 절대적 신뢰를 공표, 루르드와 다른 (성모님)발현장소의 봉헌. 이 아이들은 천사의 방문과 그의 가르침에 대한 완전한 순종을 통해 준비가 되었다.

 

  모든 것이 준비되었다. 그들을 깨울 때가 왔다. 그들은 내가 하늘나라에서 왔다는 것을 알아보았다. 그들은 하늘나라에 대해 질문하였고 나는 그들이 나와 함께 할 것이라고 확신을 주었다. 프란치스코는 열심히 묵주기도를 해야 했다.

 

  얼마나 내가 그들을 사랑했는지. 하느님이 행동하기 시작하였다. 나는 그들의 마음에 태초에서부터 하느님 아버지가 계획한 파티마의 신비를 그들 마음에 불어놓기 시작하였다. 오로지 어린이들이 할 수 있듯이 그들은 이 신비를 온전히 받아드렸다. 그들은 그것을 받아들여 그들의 마음속 깊이 간직하였다. 나는 안심이 되었다. 하느님 아버지의 선택은 옳았으며, 그 신비는 그 어린이들 마음속에 잘 보존될 수 있었다. 오, 파티마의 어린이들이여, 너희들은 내가 너희 안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알 수 없다. 너희는 온 세상을 축복할 것이다. 너의 어머니가 약속한다.

 

 

5. 지옥의 환시

 

 성모님

 

  그 아이들이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들은 큰 고통을 맞이하게 되었다. 그들은 칭송 받기보다는 의심과 심지어 박해를 당하게 되었다. 그들의 편은 단지 그들뿐이었다. 이것은 내가 그렇게 하도록 한 것이다. 서로 함께 뭉쳐 떼어놓을 수 없는 하나로 된 것이다. 그들의 고통과 그들은 지속적인 기도를 통해 그들이 파티마의 메시지의 핵심인 지옥의 환시를 보도록 준비시켰다.

 

  그들은 사탄과 거대한 불덩어리에 삼켜진 저주받은 영혼들을 보았다. 그들은 이것을 상상할 수 없었다. 내 손에서 빛이 뿜어져 나와 땅속으로 뚫고 가는 것을 그들은 보았다. 루치아는 숨김없이 그녀의 경험을 생생히 묘사하였다. 그녀의 말들을 읽어보아라. 그것들은 진실된 환시이다.

 

  이 환시를 경험한 후에, 그 아이들은 자신들의 사명을 이해하기 시작하였다. 그 환시는 지옥으로부터 영혼을 구하고자 하는 단호한 열망으로 그들의 마음을 하나로 합일시켰다. 그들은 꿋꿋한 정신을 가지게 되었다. 나는 그들에게 기도를 가르쳤다.

 

  “오 나의 예수님, 저의 죄를 용서하시고, 저희를 지옥 불에서 구하시고 모든 영혼, 특별히 당신의 자비가 절실히 필요한 영혼들을 하늘나라로 이끌어주소서.” 오, 독자들이여, 이 기도를 자주하여라. 이것은 나의 입에서 직접 나온 기도이다.

 

 

6. 파티마에 대한 응답

 

 성모님

 

  파티마의 기적에 대해 사람들이 응답해야만 한다. 그 아이들은 기도와 고행을 통해 그들의 마음을 그 모든 은총에 열고 완전히 응답하였다. 하지만 파티마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종종 인간적인 생각으로 접근하였다. 일부 사람들은 받아들였으나 의심하는 사람도 있었다. 심지어 일부 사람들은 심각한 고통을 받는 그 아이들을 끊임없이 괴롭혔다. 마지막으로 그 환시를 거부하는 정부 관료, 시장은 아이들은 감옥에 넣었다. 그래서 1917년 8월 13일에는 어떠한 환시도 없었다.(주석 : 성모님은 그 아이들이 감옥에서 풀려난 후 8월 19일에 그 아이들에게 나타나셨다.) 정부의 적대적인 개입이 없었다면 파티마의 기적은 더욱 많았을 것이다.

 

  이러한 세 가지 접근방식이 현재에도 존재한다. 파티마의 기적은 하늘나라에서부터 온 것이다. 신앙은 그것의 축복이 더욱 풍성하게 한다. 사람의 생각으로 접근한다면, 그것의 은총은 한계가 있으며 열매를 맺지 못한다. 공공연히 거부한다면 사람들의 마음은 그 (기적의)불꽃에 닿지 못한 채 차갑게 머무를 것이다. 아직 시간이 있다. 파티마는 온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 그 아이들을 따라 하여라. 그들의 이야기를 읽어라. 그들은 행동을 통해 파티마의 위대한 전도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