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모음/성체기도

15회에 걸친 영적 순례로 성체 안에 계신 주님을 조배하는 방법

Skyblue fiat 2013. 12. 4. 04:36


 

영적 순례를 통한 성체 조배  
 
❖ 15회에 걸친 영적 순례로 성체 안에 계신 주님을 조배하는 방법
 
 

이 영적 순례 중에 영혼은 천사들  - 특히 첫 번째 방문 후미에 지적한 천사들- 과 영적으로 일치하여 그들과 함께, 예수님께서 지극히 거룩한 제단의 성사 안에 살아 계신 전 세계 모든 성당을 하나씩 방문해야 합니다.
이 방문은 특히 오후에 해야 합니다. 오후는 예수님께서 흔히 가장 버림받은 상태로 계시는 시간대이기 때문입니다.
 
영혼은 마음속으로 각 제대 앞에 꿇어 엎드려, 보이지 않게 흠숭과 찬미와 사랑을 바치는 천상 영들과 항상 일치하여, 복된 성사 안에 계신 지고하신 하느님께 흠숭과 사랑과 감사를 드리며 자신을 봉헌할 일입니다.


이제, 이 방문들을 통하여 예수님께서 한층 더 많은 흠숭과 사랑과 보속을 받으시게 하기 위해서 자기가 방문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성당 주위에 사는 모든 사람들과도 영적으로 일치하여, 자기 자신과 함께 그들을 예수님께 바치십시오.

그런 다음 그들 한 사람 한 사람을 대신하여 예수님을 찾아뵙고 흠숭과 사랑과 보속을 드리겠다는 지향도 세우십시오.
이와 같이, 복된 성사 안에 계신 우리의 가장 큰 선이신 분을 방문한 후에는, 그 각 방문에 덧붙여 사랑하올 우리 어머니도 잠시 방문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이 성스러운 곳에서 공경 받으시는 지극히 거룩하신 동정 성모님의 성상을 향하여 (마음 속으로 그렇게 상상하든지, 또는 자기가 복되신 어머니께 특별한 신심을 가지고 있다면 그런 모습의 성상을 상상하면서) 각 방문 끝에 나오는 짧은 기도로
문안 인사를 드린 후 무릎을 꿇고 어머니의 축복을 청합니다.

그런 다음 또 다른 성당으로 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