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 7

2024년 6월 25일 온 세상의 자녀들에게 주시는 메주고리예 성모님 메시지

2024년 6월 25일 온 세상의 자녀들에게 주시는 메주고리예 성모님 메시지 "사랑하는 자녀들아! 나는 너희와 함께 기뻐하며내가 너희를 이끌어 주고 사랑해 줄 수 있도록너희와 함께 있도록 허락하시는 하느님께 감사드린다.작은 아이들아, 평화는 위험에 처해있으며 가정은 공격받고 있다.작은 아이들아, 그러므로 가정 기도로 돌아가거라.성경을 눈에 잘 보이는 곳에 두고 매일 성경을 읽어라.너희들이 지상에서 잘 살 수 있도록 하느님을 어느 무엇보다도 사랑하여라.나의 부름에 응답해 주어서 고맙다.”  Message, 25. June 2024“Dear children! I rejoice with you and thank God for permitting me to be with you, to lead you and l..

메주고리예성모님 6월17일~25일 9일기도 요청, 한국시간 6:30분 성모님 발현

+찬미예수님 2024년 6월 15일 메주고리예 성모님께서 발현증인 마리야 파블로비치에게 긴급한 메시지를 주셔서 공유합니다.  https://youtu.be/BpeEJdeqU3k?si=j9_pRcWSp5-XyUzI2024년 1월 1일 천주의 모친 대축일 때도 성모님께서 모든 사람들을 발현산으로 공개적으로 초대하셔서 그곳에 모인 사람들의 모든 지향을 위해 기도해주셨고, 성모님의 부름에 응답한 사람들에게 축복해주시면서 그 자녀들과 자손들까지도 축복해주셨습니다.  https://youtu.be/fGnivEXpn8U?si=dVUs61d2L5OblaWGhttps://youtu.be/6zTDf4EmRp0?si=RNqQwJyLwKqIm4xl6월 15일 저녁 6시 40분 정규 발현을 기다리고 있던 마리야에게 성모님께서 ..

[가톨릭성인열전] 18편.냉담에서 예수 성심에의 열정으로 위대한 제르트루다

[가톨릭성인열전] 18편.냉담에서 예수 성심에의 열정으로 위대한 제르트루다 (youtube.com)  성인열전 열여덟 번째 이야기 위대한 제르트루다오늘의 주인공은 1256년 1월 6일 독일에서 태어났습니다. 다섯 살 때 헬프타에 있는 수도원 학교에 보내져 거기에서 메히틸다라는 스승을 만납니다. 학교에서 그녀의 학문적 성과는 매우 높았습니다. 성인들의 영성 뿐만 아니라 인문학 음악 예술 라틴어에 능통했습니다. 제르트루다는 점점 더 지식의 탐구에 몰두했고 신앙보다 지성을 우선했습니다.결국 영적 메마름의 상태가 된 그녀는 25살 때 처음으로 환시를 보았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그녀가 세속적인 학문에 빠져 신앙을 멀리한 것을 꾸짖으셨지만 제르트루다의 상황에 도움이 필요함을 알고 계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제르트루다를 ..

사랑해요주님 2024.06.12

[가톨릭성인열전] 17편.예수 성심을 어머니의 품처럼 사랑한 메히틸다

[가톨릭성인열전] 17편.예수 성심을 어머니의 품처럼 사랑한 메히틸다 (youtube.com)  예수님의 성심은 저와의 사랑의 계약이고 인생의 피난처요 죽을 때의 위안입니다.성인열전 열입곱번째 이야기 메히틸다오늘의 주인공은 1241년  독일 튀링겐의 유력한 귀족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런데 몸이 너무 약한 상태로 태어나 가족들은 그녀가 세례도 받기 전에죽을 것이라고 생각해 미사를 준비하고 있던 신부님에게 급히 사람을 보냈습니다. 평소 높은 성덕으로 존경을 받던 그 신부님은 아기에게 세례를 준 후 이런 말을 했다고 합니다."무엇을 두려워하십니까 이 아이는 결코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하느님께서 그녀를 통해 많은 놀라운 일을 이루실 것입니다. " 그 말대로 건강해진 메히틸다는 일곱살 때 어머니와 함께 ..

사랑해요주님 2024.06.12

[가톨릭성인열전] 20편. 예수 성심의 데레사 마르가리타의 숨겨진 삶

https://youtu.be/_Wby7IBsTbM?si=d6Ef7PFbD7hKSDuw  예수님은 사랑하시기 위해 숨어 계십니다 성인 열전 스무번째 이야기예수성심의 데레사 마르가리타오늘의 주인공은 1747년 이탈리아 아래 초기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독실한 가정환경에서 자란 데레사는 부모님과 삼촌들에게예수님을 기쁘게 해 드리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자주 물었다고 합니다 9살 때 여동생과 함께 베네딕도 수도원에서 운영하는 학교로 보내져 그곳에서 행복하고 평온하게 10대를 보냈습니다 그러다 학교에 졸업생이 가르멜 수녀원에 들어가기전 선생님들께 인사를 드리러 왔다 가는 것을 보았는데 그녀 얼굴에서 보이는 열정과 기쁨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테레사는 자신이 아빌라의 데레사로부터 무언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사랑해요주님 2024.06.12

[가톨릭성인열전] 19편.예수 성심의 성인 마르가리타 M. 알라코크

[가톨릭성인열전] 19편.예수 성심의 성인 마르가리타 M. 알라코크 (youtube.com)  성인열전 열 아홉 번째 이야기 마르가리타 마리아 알라코크  오늘의 주인공은 1647년 프랑스 부르군디의 독실한 가톨릭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자서전에 따르면 5살 때 이미 정결을 맹세했다고 합니다. 9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글라라 수녀원에서 운영하는 기숙학교에 들어갔습니다. 그녀는 이곳에서 심한 류머티즘열로 4년 동안 침대에 누워 생활해야 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남모르게 기도와 고행을 하며이 기간이 끝나면 자신의 삶을 하느님께 바치겠다고 성모님께 맹세했고 그녀는 즉시 건강해졌습니다.1671년 처음으로 파레 르 모니알 에 있는 성모방문수녀회를 찾아 갔는데 마음속 깊은 곳으로부터 들려오는 부르심을 느끼고..

사랑해요주님 2024.06.12

이미 죽어 천국에 있는 영혼들을 위해 만약 기도하면 어떤 일이 생깁니까? -아일린 조지

아일린 조지 -『하느님 사랑의 횃불: 그녀의 가르침』 질의 응답 중에서  질문: 이미 죽어 천국에 있는 영혼들을 위해 만약 기도하면 어떤 일이 생깁니까? 아일린: 하느님께선 아무도 그를 위해 기도해 주지 않는 다른 영혼들을 위해 그 기도를 쓰십니다. 여러분께 해드릴 말이 있는 데, 이 이야기를 하려 했던 것은 결코 아니었습니다. 저는 제 남편을 직장까지 데려다 줘야 합니다. 우리는 차가 한 대밖에 없거든요. 그 때는 아침 5시쯤이었습니다. 저는 고속도로를 쳐다보고 있었는데 전복되어 있는 트럭이 한 대 있었습니다. 운전사는 죽었을 거라고 생각했죠. 이제 거기에 가르침이 있습니다. 잘 들어보십시오. 저는 제 남편을 상점으로 데려다 주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왔을 때 그때까지도 사람들이 그를 밖으로 끌어내려..

사랑해요주님 2024.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