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주님

불평을 함으로써라도 -아일린 조지 하느님 사랑의 횃불

Skyblue fiat 2021. 2. 25. 00:03

 

불평을 함으로써라도

(아일린 조지 하느님 사랑의 횃불:그녀의 가르침 115페이지)

 

"너는 말하겠지.

'아버지 , 사막에서 제가 어떻게 성장할 수 있겠습니까?

저는 메말라버려 기도를 할 수가 없는 걸요.' 하지만 아이야, 너는 기도하길 원하잖니?

그래서 너는 겸손과 사랑, 신뢰 안에서 나를 부르며 말한다 ; '아버지, 저는 너무너무 기도를 하고 싶어요.'

너는 아직도 가만히 서 있는 것이 아니다. 아일린, 너는 움직이고 있단다.

너는 애원하고 탄원하며 기도하고 있는 것이다.

그와 같이 너는 이 골짜기, 혹은 이 사막에서 움직이고 있는 거란다.

그저 침체해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흐르는 냇물이며, 자라고 또 자라는 것이다."

 

"네가 갖고 있는 대부분의 피는 네 다리 속에 있단다.(있다고 가정해보자?)

그런데도 네가 앉아 있기만 하고 움직이지 않는다면 피는 순환하지 못하게 된다.

네가 골짜기에 주저앉아 절망에 빠진다거나 은총을 받을 수 없게 된다면, 너는 성장할 수 없게 된다.

그러나 도와 달라고, 축복과 도움을 달라고 나를 부름으로써, 아니면 내게 불평을 함으로써라도, 너는 은총을 다시 순환케하여 네 영혼은 새로이 재기하게 될 것이다.'

 

"나는 주님이며, 나를 찬미하며 나의 위안을 느낄 줄 아는 것은 아버지로부터의 선물이다.

그러나 이러한 높이에 있는 고결함 안에서도, 만약 그것이 제대로 된 고결함이라면 너는 힘을 받아야 한다. 그래서 네가 골짜기나 사막에 있게 되었을 때 하느님 사랑의 은총을 통해 이들을 잘 헤쳐나갈 힘을 갖게 될 것이다."

 

 

[출처] <아일린 조지, 하느님 사랑의 횃불: 그녀의 가르침> 중에서|작성자 Fiat